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수원 FC전 패배 후 화나서 기자회견 거부하고 떠난 남기일 감독


제주 유나이티드 남기일 감독이 수원 FC전 패배 이후 기자회견도 하지 않고 경기장을 빠져 나가버렸다.

제주는 오후 2시 제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1부) 2021 14라운드 경기에서 수원 FC에 1-3으로 패했다. 제주는 전반 17분과 28분 조유민에게 코너킥 상황에서 헤더로 두 골을 내준데 이어, 후반 12분 라스에게 세 번째 골을 허용했다. 후반 추가 시간 2분에 이창민이 넣은 중거리 슛으로 겨우 영패를 모면했다.

최하위 수원 FC를 상대로 세 골을 내주며 패한 것에 화가 났던 것일까? 사전 기자회견에 얼굴을 보였던 남 감독은 제주-수원 FC전이 끝나고 열린 기자회견에 등장하지 않았다.

통상적으로 K리그 경기가 끝나고 열리는 기자회견에서는 ‘원정 팀 감독-홈팀 감독-수훈 선수’ 순서로 기자회견이 열린다. 이에 따라 이날 경기가 끝나고는 수원 FC 김도균 감독-제주 남기일 감독에 이어 수훈 선수 한 명, 이 경기에서는 전반전 두 골을 넣은 조유민의 인터뷰가 취재진 요청에 따라 예정되어 있었다.

4경기 만에 무패를 끊은 김 감독은 기분 좋게 인터뷰에 임했다. 이후가 문제였다. 홈팀 감독이 기자회견장에 들어와야 하는 상황에서 남 감독은 몇 분이 흘러도 장소에 나타나지 않았다. 제주 구단 홍보 담당자가 홈팀 감독을 데리러 갔을 때, 남 감독은 이미 선수단 버스에 탄 상태였다. 관계자가 인터뷰를 하러 가야 한다고 이야기했는데도 불구하고 남 감독은 인터뷰를 거부하고 기자회견장에 끝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이 때문에 관계자는 취재진에 양해를 구하고 수훈 선수 조유민 인터뷰를 부득이하게 먼저 진행할 수밖에 없었다. 이미 남 감독이 버스에 올라 경기장을 떠나버린 탓에 관계자도 어쩔 수가 없던 상황이었고, “죄송하다”를 연발하며, 대신 멘트라도 따서 받아 주겠다고 했다.

그러고 나서 메신저로 온 멘트는 다음과 같았다.

“팬들에게 결과를 가져다주지 못해 죄송스럽다. 문제점을 다시 짚어보고 선수들과 같이 극복하겠다. 며칠 지나지 않은 수요일이 다음 경기이다. 빠르게 추스르고 준비 잘 하겠다.”

이날 제주를 찾은 언론사는 두 곳, 사상 초유의 ‘얼굴 없는 경기 후 기자회견’은 그렇게 끝이 났다.

한편, 한국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대회 요강 제38조(경기 전, 후 인터뷰 및 기자회견) 12항에 따르면 인터뷰를 실시하지 않거나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해당 클럽과 선수, 감독에게 제재금(50만 원 이상)을 부과할 수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