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손흥민 없으니 평범한 공격수… ‘유효슈팅 0개’ 해리 케인에 쏟아진 혹평

Sadthingnothing 0 193 0 0

손흥민 없으니 평범한 공격수… ‘유효슈팅 0개’ 해리 케인에 쏟아진 혹평

기사입력 2021.06.19. 오후 02:21 최종수정 2021.06.19. 오후 02:22 기사원문
유로 2020에 나선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의 해리 케인이 스코틀랜드와의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 비판을 받고 있다. /사진=로이터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주장 해리 케인의 존재감이 소속팀에서 만큼 드러나지 않고 있다. 영국 현지에서는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들이 케인을 잘 활용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케인은 손흥민과 함께 뛸 때의 모습이 더 좋았다고 혹평 받았다.

잉글랜드는 19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코틀랜드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럽축구선수권(유로 2020) D조 조별 라운드 2차전에서 졸전 끝에 0-0으로 비겼다.

잉글랜드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지 못해 1승1무(승점 4)를 기록, 16강 진출을 확정 짓지 못했다.

영국 골닷컴은 “잉글랜드 대표팀의 날카롭지 못한 모습이 우려를 낳고 있다. 특히 공격수 케인의 모습은 사라져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케인은 이날 공을 19번 터치하는데 그쳤고 슈팅도 단 2개에 불과했다. 그나마 유효 슈팅은 단 한개도 없었다. 케인은 이날 74분을 뛰고 벤치로 쫓겨났다.

골닷컴은 “케인이 토트넘에서 얻은 부상이 완벽하게 회복되지 못한 것일 수도 있지만 동료들과 감독이 케인을 적절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것도 문제”라고 꼬집었다. 이어 “케인은 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함께 뛸 때 더 좋아 보였다”고 강조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토트넘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만 14골을 합작했다.

케인은 이날 경기 후 ITV와의 인터뷰에서 “힘든 경기였다. 상대가 적절한 시기에 멋진 수비를 펼쳤다”고 말했다.

김창성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