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네이마르 새 헤어스타일에 누리꾼 ‘실소’

Sadthingnothing 0 222 0 0


네이마르 새 헤어스타일에 누리꾼 ‘실소’

기사입력 2021.07.17. 오전 08:30 최종수정 2021.07.17. 오전 08:30 기사원문
[스포츠경향]
네이마르 새 헤어스타일에 누리꾼 ‘실소’

줄리아나 네이바 인스타그램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29)가 휴가중 파격적인 새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뷰티 전문가 줄리아나 네이바는 최근 네이마르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사진 속 네이마르는 금발로 염색 후 레게 머리 스타일로 머리를 땋았다. 그러나 위로 올려 묶은 모습이 마치 문어 한 마리를 통째로 머리 위에 올려 놓은 것 같은 기괴한 형상이었다.

브라질 매체 ‘에스포르테’는 “이 머리는 유명인사 헤어 디자이너 난다 브루게지냐가 직접 만졌다. 독자적인 펌 기법을 이용해 통증 없이 4시간 동안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줄리아나 네이바 SNS
해당 사진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다. 네이마르는 그동안 백발, 금발, 분홍색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이에 축구팬들은 네이마르의 새 헤어 스타일에 큰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새 헤어 스타일이 네이마르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으며 이해할 수 없는 머리라고 혹평을 남겼다. 한 누리꾼은 탈모가 진행된 인물의 사진을 가져와 “차라리 이게 낫다”고 비웃기도 했다.

네이마르는 지난 11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에서 아르헨티나에 0-1로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네이마르는 특유의 현란한 드리블로 공격을 이끌며 에이스다운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네이마르와 리오넬 메시의 옛 바르셀로나 동료 맞대결로 화제를 모았다. 결과는 메시의 승. 네이마르는 패배 후 한동안 그라운드를 떠나지 못한 채 오열했고, 메시가 다가와 포옹하며 네이마르를 위로하는 모습이 포착돼 축구 팬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기도 했다.

네이마르는 패배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현재 휴가를 즐기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공 스포츠경향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