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前 프리미어리거 우루과이 마르티네스,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수아레스 슬픔 잠겨

Sadthingnothing 0 191 0 0

前 프리미어리거 우루과이 마르티네스,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수아레스 슬픔 잠겨

기사입력 2021.07.19. 오후 12:27 최종수정 2021.07.19. 오후 12:27 기사원문


(베스트 일레븐)

가슴 아픈 일이 발생했다. 과거 우루과이 국가대표였던 윌리엄 마르티네스가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다수 외신들은 우루과이 하부리그 비야 테레사에서 뛰던 38세의 마르티네스가 현지 시각 토요일 세상을 등졌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 마르티네스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마르티네스는 얼마 전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는데, 갑작스러운 타계 소식에 우루과이가 충격에 빠졌다.

우루과이축구협회는 "고통스럽고 충격적이다. 윌리엄 마르티네스의 죽음은 유감이다. 그의 가족과 지인들에게 조의를 표한다. 명복을 빈다"라면서 황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우루과이는 리그 일정을 잠시 보류하기로 했다.

마르티네스는 과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에서 뛴 적이 있으며, 이후 프랑스 리그 1의 발랑시엔과 스타드 드 랭스에서 활약하는 등 유럽 무대에 도전했던 이력이 있는 선수다. 커리어 말미인 근래엔 우루과이에서 시간을 보내는 중이었다.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이유가 밝혀지려면 시일이 필요해 보인다.

한편 우루과이 최고의 선수인 루이스 수아레스는 SNS를 통해 윌리엄스를 향한 추모의 글을 게재했다. "윌리엄스 마르티네즈를 잃었다는 슬픈 소식이 들려왔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힘이 되어달라. RIP 윌리엄스".

기사제공 베스트일레븐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