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LAD ‘역대급 3연속 역전패 위기’ 日 거포에게 마지막 기회?


다저스타디움에서 모인 다저스 팬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침묵했다. 한 경기 역전패는 그렇다 칠 수 있었다. 두 경기 연속 역전패도 없는 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세 경기 연속 막판 역전패는 인정하기 어려운 듯했다.


다저스는 22일부터 24일(한국시간)까지 열린 세 경기에서 모두 경기 막판 역전패하며 팬들을 충격에 몰아넣었다. 22일과 23일 샌프란시스코와 경기에서는 마무리 켄리 잰슨이 경기를 날렸다. 22일에는 2-1, 23일에는 3-1로 앞선 상황에서 9회 등판했으나 모두 역전을 허용한 채 마운드를 내려갔다. 다저스는 충격적인 2연패로 지구 선두인 샌프란시스코와 경기차가 3경기로 벌어졌다.


24일에도 망연자실이었다. 그들이 철저하게 강했던 콜로라도를 상대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는 계획이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역시 5-3으로 앞서고 있던 경기가 8·9회 실점으로 뒤집어졌다. 9회 무사 만루에서 터너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동점을 만들고 다시 무사 만루 기회를 잡았지만, 세 타자가 거짓말처럼 모두 삼진으로 물러난 끝에 결국 연장 접전에서 패했다.


성적과 별개로 팀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마무리 잰슨이 흔들리는 등 불펜 전체가 위기에 빠졌고, 선발진도 트레버 바우어의 이탈과 클레이튼 커쇼의 부상으로 불안요소가 있다. 게다가 타선도 시원하지 않다. 특히나 벤치 멤버들의 빈약한 공격력 탓에 연결력이 크게 떨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런 분위기라면,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쓰쓰고 요시토모(30)에게도 기회가 올 수 있다. 지난해 탬파베이와 계약을 맺은 쓰쓰고는 부진 끝에 충격의 방출을 당했다. 다저스가 방출된 쓰쓰고를 영입했지만 기대만 못했다. 쓰쓰고는 다저스 이적 후 12경기에서도 타율 0.120에 머물렀고 결국 마이너리그행을 피하지 못했다.


마이너리그에서도 부진이 이어진다. 트리플A 27경기에서 타율 0.214에 머물렀다. 다만 홈런을 7개 때리는 등 장타력은 괜찮다. 최근 경기에서 연속 홈런을 터뜨리는 등 타격감도 올라오고 있다. 벤치의 좌타 공격력을 강화시킬 생각이 있다면, 하나의 고려대상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콜업되지 못하면 언제 메이저리그에 갈 수 있을지 알 수 없고, 그렇다면 시즌 뒤 쓰쓰고의 일본 유턴 가능성은 커진다. 일본을 대표하는 슬러거로 이름을 날렸던 쓰쓰고가 마지막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