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SD 감독, 타티스-마차도 다툼에 "일어날 수 있는 일" [현장인터뷰]

Sadthingnothing 0 196 0 0

SD 감독, 타티스-마차도 다툼에 "일어날 수 있는 일" [현장인터뷰]

기사입력 2021.09.19. 오후 12:19 최종수정 2021.09.19. 오후 12:19 기사원문
제이스 팅글러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감독은 경기 도중 더그아웃에서 벌어진 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팅글러는 19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원정경기를 마친 뒤 가진 화상인터뷰에서 5회초 공격이 끝난 뒤 더그아웃에서 팀의 주전 3루수 매니 마차도와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언쟁을 벌인 장면에 대해 말했다.

그는 "바깥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부정적으로 볼 일이 아니다"라며 외부의 우려를 차단했다. 이어 "우리는 가족이다. 자세한 것까지 논의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서로를 돌보고 있다. 선수들은 열정이 넘치고, 절망감도 크다. 이 모든 감정들은 자연스러운 것이고, 이런 일은 일어나기 마련이다. 우리는 한 그룹으로서 서로를 케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차도와 타티스 주니어는 경기 도중 더그아웃에서 충돌했다. 사진(美 세인트루이스)=ⓒAFPBBNews = News1팀이 연패에 빠지고 포스트시즌 경쟁에서 힘에 부치는 상황에서 이런 모습이 나온 것은 보기 안좋은 일임에 틀림없다. 그는 "모두가 연패중임을 알고 있고,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고 말한 뒤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챙겨주고 있다. 양 측이 강한 감정을 갖고 있다보면 이런 일은 일어날 수 있다. 내가 아는 것은 우리는 계속해서 서로를 챙겨줄 것이라는 점이다. 그것이 내가 아는 유일한 것"이라고 말했다.

정확히 두 선수가 어떤 이유로 다툼을 벌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베테랑인 마차도가 아직 경험이 적은 타티스 주니어에게 뭔가를 얘기하려는 듯한 모습이 보였다. 타티스 주니어는 5회초 타석에서 루킹삼진으로 물러났고 이 과정에서 팅글러 감독이 퇴장당했다.

팅글러는 "매니는 좋은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젊은 선수들과 공유하고 있고, 이는 좋은 일"이라며 마차도의 리더십을 칭찬했다.

전직 메이저리그 선수들도 트위터를 통해 팅글러 감독과 같은 의견을 냈다. 메이저리그에서 13시즌동안 불펜 투수로 뛰었던 제리 블레빈스는 "열정은 뜨거운 법이다. 이것은 꼭 나쁜 것은 아니다. 선수들이 책임감을 갖고 서로를 잡아주다보면 과열될 때도 있다. 그리고 이는 선수들 사이를 더 가까워지게 만든다"고 말했다.

샌디에이고는 이날 역전패를 당했다. 사진(美 세인트루이스)=ⓒAFPBBNews = News12013년 보스턴 레드삭스 우승 멤버인 윌 미들브룩스는 "사람들은 '마차도는 나쁜 팀동료'라는 관점으로 보겠지만, 이 장면에서는 잘못된 것이다. 이것은 리더십에서 오는 행동이었다. 타티스 주니어가 아직 스물둘이라는 것을 잊지말자. 놀라운 선수지만, 아직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 반드시 이겨야하는 경기에서 타티스를 5회에 퇴장당하게 할 수는 없었다"고 지적했다.

미들브룩스의 지적대로 이날 경기는 샌디에이고에게 '반드시 이겨야하는' 그런 경기였다. 그러나 8회에만 3점을 내주며 2-3으로 졌다.

팅글러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절망감을 드러냈다. 그는 "선수들으 모두 화가 나있고, 절망하고 있다. 전력을 다했지만, 마지막에 부족했다. 이것이 야구다. 야구는 또한 금방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우리는 그럴 필요가 있다"며 반등을 다짐했다.

기사제공 MK스포츠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