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당구영신'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쿠드롱·강동궁 등 PBA 강호 총출동

보헤미안 0 127 0 0

PBA(프로당구협회∙총재 김영수)가 오는 29일부터 8일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2021-22시즌 다섯 번째 투어(LPBA 6차)인 ‘NH농협카드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NH농협카드 챔피언십’은 이제 PBA 팬들에게 새해를 맞이하는 ‘당구영신’ 이벤트를 즐기는 뜻깊은 대회로 자리잡았다. PBA는 지난해 조재호(NH농협카드)의 프로데뷔전으로 ‘당구영신’을 진행해 당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두 번째 PBA투어 타이틀스폰서로 참가하는 NH농협카드는 이번 시즌 PBA 팀리그 ‘NH농협카드 그린포스’를 창단(팀 리더 조재호, 김민아, 오태준, 응우옌 후인 프엉린(베트남), 김현우, 전애린)해 첫 시즌만에 돌풍을 일으키며 전반기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팀리그의 ‘신흥 강호’로 자리매김했다.

당구영신에 출전하는 마르티네스와 해커. 사진=PBA 제공이번 시즌 ‘당구영신’은 대회 3일차인 오는 31일 PBA 128강 마지막 8경기(8턴)를 밤 12시에 진행한다. 이 경기에는 ‘스페인 강호’ 다비드 마르티네스(크라운해태)와 유창선의 경기를 비롯해 ‘당구 인플루언서’ 해커와 구민수가 나선다. 신남호-이승진, 고준서-최경준, 김동영-김영섭 등도 당구영신 경기를 선물한다.

직전 대회(크라운해태 챔피언십) 우승으로 PBA 최초 3회 우승 위업을 달성한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웰컴저축은행)은 정해창, ‘시즌 랭킹 2위’ 강동궁(SK렌터카)는 이경욱과 첫 경기를 갖는다.

이 밖에 다비드 사파타(스페인∙블루원리조트)는 드림투어 우승 자격으로 와일드카드를 얻은 강인수와, ‘휴온스 챔피언십(3차전)’ 정상에 섰던 에디 레펜스(벨기에∙SK렌터카)는 남경훈, 조재호(NH농협카드∙6위)는 이교석과 대결한다.

최근 ‘에버콜라겐 LPBA 챔피언십@태백’ 대회를 마친 LPBA 선수들도 곧바로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출격 준비를 마쳤다. 대회 우승을 차지한 ’캄보디아댁’ 스롱 피아비(블루원리조트)를 비롯해 김예은(웰컴저축은행) 강지은(크라운해태) 김세연(휴온스)등 올 시즌 ‘LBPA 챔프’들과 이외 LPBA 강호들이 총출동한다.

LPBA는 오는 29일 서울 석관동 PBC캐롬클럽서 128강 및 64강전을 치른 후 30일 32강전부터 장소를 빛마루방송센터로 옮겨 대회를 이어간다.

아울러 이번 대회 역시 철저한 방역이 이루어진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원칙으로 치러진다. 대회장에 출입하는 모든 선수와 관계자는 백신 접종 여부에 관계 없이 지정된 검사일(27~28일)에 PCR검사를 완료해야 한다.

경기장 최초 출입 시 열체크 및 손소독과 출입 확인(QR체크인)을 매일 진행하며 경기장 및 주요 동선 방역을 수시로 실시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