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완전체에 가까워진 전북... 김진규 영입, 이용-바로우-문선민 선수단 복귀

Sadthingnothing 0 171 0 0

완전체에 가까워진 전북... 김진규 영입, 이용-바로우-문선민 선수단 복귀

기사입력 2022.03.18. 오후 12:49 최종수정 2022.03.18. 오후 12:49 기사원문


[OSEN=우충원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가 오는 19일(토) 김천상무를 전주성으로 불러들여 K리그1 6라운드를 치른다. 

전북은 시즌 초반 주전 선수들의 잇단 부상으로 개막전 승리 이후 이어진 4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뜻밖의 위기를 맞았지만, 국가대표 미드필더 김진규의 영입과 이용, 바로우, 문선민의 선수단 복귀로 한층 더 강화된 모습으로 김천을 마주하게 됐다.

전북이 상대할 김천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2승 1무 2패로 다크호스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 원정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며 원정 경기 1무 2패의 성적을 거두었다.

전북은 K리그에서 상무를 상대로 23번 만나 17승 4무 2패의 성적을 거두며 강한 모습을 보여 왔으며, 특히 홈에서 11승 1패로 유독 상무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 왔다.

전북은 지난 화요일부터 합숙을 시작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으로 필승의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주장 홍정호는 “팬분들께 더 이상의 실망은 시켜드리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경기에 선수단 모두 총력전을 펼쳐 팬분들에게 반드시 승리를 선사하겠다“라며 반등의 의지를 불태웠다. 

이번 김천전에는 전북 팬으로 알려진 이다혜 치어리더가 경기전 시축 행사에 참여한다. /10bird@osen.co.kr

[사진] 전북 제공. 

기사제공 OSEN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