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보르도 탈출' 황의조 동료 미드필더, 레알 마드리드 이적 유력

Sadthingnothing 0 141 0 0

'보르도 탈출' 황의조 동료 미드필더, 레알 마드리드 이적 유력

기사입력 2022.03.19. 오전 07:32 최종수정 2022.03.19. 오전 10:12 기사원문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레알 마드리드(스페인)의 미드필더진 보강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스페인 매체 문도데포르티보는 18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음바페와 홀란드 영입에 집중하고 있지만 카세미루의 대체자 영입도 추진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의 대체자를 이미 찾았고 모나코의 미드필더 추아메니'라고 전했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의 백업 멤버가 없고 카세미루가 결장할 경우 크로스가 그 역할을 맡는다. 추아메니는 5000만유로(약 670억원)에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수 있다'며 중원 보강 가능성을 언급했다.

이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는 지단 감독 시절 이미 추아메니 영입에 관심을 보였고 여전히 추아메니를 잊지 않고 있다'며 '추아메니는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종료 후 선수단 개편 가능성이 점쳐진다. 레알 마드리드는 계약 만료를 앞둔 마르셀루(브라질) 베일(웨일스) 이스코(스페인) 등과 재계약을 하지 않을 계획이다. 또한 홀란드 영입 등 선수단 보강 자금 마련을 위해 아자르(벨기에) 디아즈(스페인) 요비치(세르비아) 세바요스(스페인) 바예호(스페인) 등의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로 주목받는 추아메니는 보르도 유스 출신으로 지난 2019-20시즌 보르도에서 황의조의 동료로 활약했다. 추아메니는 모로코 이적 후 팀의 주축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가운데 지난해 프랑스 대표팀에서 A매치 데뷔전을 치르며 7경기에 출전하기도 했다.

한편 황의조가 팀내 최다 득점을 기록 중인 보르도는 올 시즌 프랑스 리그1에서 4승10무14패(승점 22점)의 성적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보르도는 잔류가 가능한 17위에 위치한 로리앙(승점 27점)에 승점 5점 뒤져 있는 가운데 강등 위기에 놓여있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기사제공 마이데일리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