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자리는 만들면 되지' 토트넘, 에릭센에 관심 폭발

그래그래 0 143 0 0



▲ 크리스티안 에릭센.

[스포티비뉴스=김성연 기자] 반가운 동료들과 재회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영국 매체 ‘HITC’는 8일(한국시간) “올여름 크리스티안 에릭센(30) 영입에 가장 관심이 많은 구단은 토트넘 홋스퍼”라고 보도했다.

에릭센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델리 알리와 함께 토트넘의 상승세를 이끈 바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에서 4시즌 연속 4위권 내에 진입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냈다.

그러다 2020년 당시 인터 밀란의 사령탑이었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부름을 받아 이적했다. 하지만 지난해 심장 문제로 쓰러졌고, 결국 올 겨울 제세동기를 달고도 뛸 수 있는 프리미어리그로 다시 돌아왔다.

브렌트포드와 단기 계약을 맺고 투입되자마자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리그 4경기 만에 1골과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주축으로 자리 잡았다.

계약은 오는 여름 만료된다. 에릭센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미래를 결정하길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브렌트포드는 그를 잔류시키고 싶어 할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HITC’는 에릭센이 이적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그의 영입에 열심히지만, 역시 토트넘이 그의 활약에 가장 주목하고 있다.

그가 잉글랜드에 남기를 원함에 따라 토트넘행에 무게가 실렸다. 손흥민과 케인, 알리 등은 물론 콘테 감독과의 재회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건은 포지션. 에릭센은 인터 밀란 당시 3명의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활약하며 공격 기회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콘테 체제에서 토트넘은 3-4-2-1로 뛰고 있기에 그가 합류하게 된다면 그에게 적합한 자리를 다시 찾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