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잘 왔다 현지야, 이숙자 코치 노하우 전수받자"

북기기 0 142 0 0


“잘 왔다 현지야.”

고희진 KGC인삼공사 감독이 세터 김현지를 두 팔 벌려 환영했다.

지난 17일 KGC인삼공사는 현대건설과 맞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세터 김현지를 영입하는 대신 센터 나현수를 내줬다. 지난 시즌까지 몸담았던 세터 하효림이 은퇴를 선언해 세터 보강이 필요했던 KGC인삼공사가 먼저 발벗고 나선 결과였다.

고 감독은 “세터 보강이 필요했다. 여자배구 세터 풀이 작은 상황에서 여러 자원을 살펴봤다. 마침 현대건설과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졌다. 이숙자 코치가 세터 출신이고, 여자배구를 잘 안다. 김현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김현지는 2019~2020시즌 2라운드 5순위로 현대건설 유니폼을 입었다. 지난 3시즌 백업 세터로 웜업존에 머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김다인, 이나연이 버티고 있는 현대건설에서 기회를 얻기란 쉽지 않았다.

어쩌면 기회다. 팀을 옮겨 꽃 피우는 선수는 많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지만, 이적으로 인한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셈이다.

고 감독은 “17일 오후부터 훈련에 합류했다. 잘 왔다고, 열심히 하면 좋은 기회가 될 거라고 이야기했다. 이숙자 코치에게 노하우 전수를 받으면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현지는 “감독님께서 밝게 웃으시며 환영해주셨다. 쾌활하신 분 같다. 팀 분위기도 좋고

KGC인삼공사는 염혜선과 김해나, 김현지까지 3세터 체제를 구축했다. 염혜선은 대표팀 차출로 10월이 돼서야 팀 합류가 가능하다.

훈련을 소화한 김현지는 “처음에는 놀랐지만 생각해보니 나한테 좋은 기회다. 이숙자 코치님께 토스를 비롯해 전체적인 경기 운영을 배워보고 싶다. 배울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이다. KGC인삼공사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비시즌 동안 준비 열심히 해보겠다”고 다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