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노쇠화 호날두는 없다'…'메시 포함' 전세계 32세 이상 베스트11

북기기 0 118 0 0


 30대 초반을 넘어선 나이에도 전성기 기량을 유지하고 있는 선수들이 주목받고 있다.

독일 이적전문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4일(한국시간) 전세계에서 32세를 넘어선 선수 중 시장가치가 높은 선수들로 구성된 베스트11을 소개했다. 베스트11에 선정된 선수들은 대부분 유럽 명문 클럽에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올 시즌 초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교체 멤버로 전락한 호날두는 베스트11에 포함되지 못했다.

트랜스퍼마크트가 선정한 전세계 32세 이상 베스트11 공격수로는 레반도프스키(바르셀로나)와 벤제마(레알 마드리드)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드필더진에는 메시(파리생제르망), 모드리치(레알 마드리드), 게예(에버튼), 뮐러(바이에른 뮌헨)가 포함됐고 수비진에는 알바(바르셀로나), 훔멜스(도르트문트), 라모스(파리생제르망), 아즈필리쿠에타(첼시)가 선정됐다. 베스트11 골키퍼에는 노이어(바이에른 뮌헨)가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11 공격수에 이름을 올린 레반도프스키는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9골을 터트리며 득점 선두에 올라있는 가운데 변함없는 골감각을 과시하고 있다. 메시는 올 시즌 소속팀 파리생제르망에서 7골 8어시스트의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호날두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 중인 가운데 선발 출전 경기가 한 경기에 그칠 만큼 명성이 무색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