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연패 없는 전진' 흥국생명 vs '연승 정조준' IBK기업은행

북기기 0 79 0 0

흥국생명과 IBK기업은행이 1라운드 맞대결에 나선다. 두 팀은 4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홈팀 흥국생명은 2승 1패 승점 6점으로 3위고, 원정팀 IBK기업은행은 1승 2패 승점 4점으로 5위다.

흥국생명은 10월 25일 페퍼저축은행에 3-0 완승을 거두며 시즌을 시작했다. 29일에는 KGC인삼공사를 3-0으로 눌렀다. 가장 최근인 지난 1일 현대건설과 만난 흥국생명은 1-3으로 패하며 시즌 첫 패배를 기록했다. 오늘 경기를 통해 연패 없는 전진을 노린다.

이에 맞서는 IBK기업은행은 10월 23일 GS칼텍스에 0-3 완패 이후 26일 KGC인삼공사에 2-3으로 패했다. 30일에는 김천 원정길에서 한국도로공사를 3-1로 누르며 승점 3점을 손에 넣었다. 점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오늘 연승을 노리고 있는 IBK기업은행이다.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김연경이 돌아와 팀의 구심점이 되고 있다. 외국인선수 옐레나 또한 합류했다. 권순찬 감독 부임 이후 선수단 분위기도 바뀌었고, 강서브와 빠른 플레이를 추구한다.

특히 김다은을 아웃사이드히터로 선발 출전시키는 것이 키포인트다. 김다은은 공격결정력이 향상됐다. 강서브도 장착했다. 리시브만 버텨준다면 이번 시즌 팀의 성적을 끌어올릴 키플레이어다.

다만 리시브 목적타를 받는 것이 부담스럽다. 김다은이 어느 정도 버텨줘야 경기를 손쉽게 풀어낼 수 있는 흥국생명이다. 김다은이 흔들릴 때는 김미연 카드로 새로운 국면을 이어간다. 대비책은 있다.

흥국생명은 김연경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옐레나의 강타도 인상적이다. 중원의 이주아와 김나희를 좀더 활용한다면 효과적일 수 있다. 김다솔 세터가 시즌을 책임져야 하는 상황이고, 리베로는 관록의 김해란이 나서는 가운데 도수빈이 출전 준비를 마친 상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