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佛 레퀴프 2022년 올해의 팀 공개, 메시·음바페·모드리치·그바르디올 포함

북기기 0 85 0 0

프랑스 최대 스포츠지 레퀴프가 2022년 '올해의 팀'을 공개했다.

지난 24일(이하 한국시각) 레퀴프는 2022년 한 해 리그는 물론 유럽챔피언스리그 등 클럽별 대항전, 카타르월드컵 등 국가별 대항전에서 맹활약한 베스트 11을 선정했다.

레퀴프는 4-4-2 포메이션을 토대로 투톱을 킬리안 음바페(24·파리생제르맹)와 카림 벤제마(35·레알 마드리드)로 꼽았다. 음바페는 클럽과 A매치에서 55골을 기록했다. 카타르월드컵에선 총 8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에 올랐다. 특히 대회 결승전에선 해트트릭을 작성하는 등 월드컵 준우승과 소속 팀 PSG의 프랑스 리그 1 우승 메달을 획득했다.

카림 벤제마. 로이터연합뉴스벤제마는 지난 1년간 31골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레알 마드리드의 유럽챔피언스리그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우승을 차지했고, 유럽 최고의 선수에게 수여되는 발롱도르도 수상했다.

케빈 더 브라위너. 로이터연합뉴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선 4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왼쪽 측면 공격수로 케빈 더 브라위너(31·맨시티)를 비롯해 카세미루(30·맨유), 센터백 버질 반 다이크(31·리버풀), 우측 풀백 카일 워커(32··맨시티)였다.

브라위너와 워커는 반 다이크를 극복하고 맨시티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으로 이끈 주역이다. 카세미루는 레알 마드리드의 유럽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견인한 뒤 올 여름 맨유로 이적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