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치명적 패스 미스→수비 스페셜' 김민재, 나폴리 '높은 수비 라인' 원천

북기기 0 71 0 0




치명적 패스 미스를 '스페셜 영상'에 나올 만한 수비로 커버했다. 빠른 수비 전환이 가능한 김민재는 나폴리가 높은 수비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다.

나폴리는 5일 오후 20시 30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라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21라운드에서 스페치아에 3-0 완승을 거뒀다. 나폴리는 승점 56점으로 2위 인터 밀란(승점 43점)과의 격차를 유지했다.

또 다시 승리했다. 나폴리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페널티킥 골과 빅터 오시멘의 멀티골로 스페치아를 여유롭게 제압하고 다. 스페치아는 이따금 날카로운 역습으로 나폴리의 골문을 위협했지만 수비가 흔들리면서 무너졌다.

나폴리의 수비는 이날도 든든했다. 축구 통계 매체 '풋몹'과 '소파스코어'는 골키퍼를 포함한 수비진 전원에게 평점 7점 이상을 부여하며 승리를 지키는 데 제 몫을 했다고 평가했다. 이탈리아 현지 매체들 역시 '잘한 선수'의 기준인 6점 이상을 주며 수비진의 공로를 인정했다.

김민재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 김민재는 이 날 패스 성공률 90%(70/78), 키패스 1회, 롱볼 성공 3회로 빌드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또한 공중 경합 성공률 100%(2/2), 클리어링 1회, 인터셉트 1회 등 수비적으로도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