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비니시우스 퇴장 철회, 차비 감독은 의문 "분명히 때렸는데…"

북기기 0 73 0 0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22)를 둘러싼 인종차별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스페인축구연맹(RFEF)이 징계를 결정했다.

RFEF는 지난 24일 비니시우스에게 인종차별을 한 책임을 물어 발렌시아 구단에 경기장 부분 폐쇄 및 벌금 징계를 내렸다. 이에 따라 발렌시아는 남쪽 스탠드를 5경기 동안 페쇄해야 하며, 4만5000유로(약 6,386만 원)의 벌금을 선고받았다.

비니시우스는 나흘 전 발렌시아와 펼친 2022-23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에서 홈팬들에게 인종차별 공격을 당했다. 발렌시아 팬들이 "원숭이"라고 외쳐 비니시우스가 관중과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약 10분간 중단되기도 했던 경기에서 비니시우스는 후반 추가시간 상대 선수의 안면을 가격해 퇴장을 당했다.

비니시우스가 인종차별 문제를 도마 위에 올리면서 후폭풍이 상당하다. 라리가에 만연한 인종차별 행위를 바꾸자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스페인 경찰은 비니시우스에게 모욕적인 발언을 한 발렌시아 팬 3명을 체포했고, 리그 차원에서도 경각심을 느끼기 시작했다.

RFEF는 주심이 제출한 경기 리포트에 의거해 발렌시아 구단을 징계했다. 더불어 비니시우스에게 부과한 퇴장을 철회했다. 이에 대해 "주심은 비디오 판독(VAR) 심판이 제공한 부분적인 사실 기반에 따랐다. 제대로 알지 못했기에 퇴장 근거로 삼기에 타당성이 부족하다"고 설명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