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배서준·박현빈 "4강 예상 못해…지금처럼 뭉치면 결승 갈 수 있다

북기기 0 106 0 0

2023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4강에 진출에 성공한 한국 U-20 대표팀 수비수 배서준(대전)이 4강에서 맞붙는 이탈리아를 상대로도 잘 준비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김은중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은 이날 아르헨티나의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FIFA U-20 월드컵 준준결승 나이지리아와 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1-0으로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4강 진출에 성공한 한국 대표팀은 콜롬비아를 꺾고 올라온 이탈리아를 상대로 결승 진출을 노릴 예정이다.



배서준은 5일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4강을 예상하지 않았지만 매 경기 다 같이 뭉치면서 감독님 말씀을 잘 따라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배서준은 이날 선발로 나와 후반 29분까지 뛰며 한국의 무실점 경기에 힘을 보탰다. 

그는 "나이지리아 선수들이 힘과 스피드를 갖췄지만 전력 분석을 통해 동료 선수들과 협력 수비로 막아냈다"며 같은 대전 하나시티즌 소속 배준호와 호흡에 대해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해서 상황에 따른 약속된 움직임이 잘 맞는다"라고 평가했다. 

9일 이탈리아와 준결승을 앞두고 "상대 전력 분석을 해서 잘 준비하겠다"라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