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김민재, 나폴리 안 돌아온다"…선수들 유니폼 모아 작별 인사

북기기 0 70 0 0


김민재(26)가 나폴리를 떠나는 것이 확정됐다고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 매체 칼치오나폴리 매체 24가 6일(한국시간) 전했다.

매체는 "김민재는 나폴리를 떠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할 것"이라며 "공식 발표만 기다리고 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김민재는 나폴리에 작별을 고할 준비가 됐으며 모든 짐을 다 쌌다. 그리고 어제 이른 오후 포실리포에 있는 집에서 떠났다"고 설명했다.

최근 이탈리아 매체들은 일제히 "김민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다"고 보도하고 있다. 이탈리아 코리엘로 델로 스포츠는 5일 보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이아웃을 충족시키기로 합의하고 여름 첫 영입을 마무리 짓기 직전"이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27년까지 주급 15만 파운드(약 2억4000만 원)를 지급하는 조건을 제시했고, 김민재가 이 제안에 동의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계약 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도 계약에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김민재와 나폴리 계약엔 7월부터 15일 동안 해외 구단을 대상으로 활성화되는 바이아웃 조항이 있다. 나폴리는 김민재의 이적설이 불거지자 바이아웃 조항을 없애거나 올리기 위한 재계약을 추진했지만 연봉 상한선 때문에 뜻을 접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