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송민규 결승골' 전북, 대구 1대0으로 꺾고 시즌 첫 연승, 광주는 3연승, 대전은 4경기 무승 탈출

북기기 0 77 0 0

전북 현대가 살아나고 있다. 시즌 첫 연승에 성공했다.

전북은 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구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17라운드 홈경기에서 송민규의 환상적인 '감아차기' 슛을 앞세워 1대0으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의미가 큰 승리였다. 이로써 전북은 시즌 처음으로 연승을 달성하며 8위에서 7위로 상승했다.

지난 라운드에서 리그 선두인 울산을 꺾은 것이 큰 분기점이 됐다. 전북은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이날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김두현 감독대행은 외국인 공격수 구스타보와 하파 실바를 모두 선발로 내보내 송민규-구스타보-하파 실바의 공격 진영을 구축했다. 이어 오재혁과 박진섭 류재문이 미드필더로 나왔고, 포백 수비는 김진수 정태욱 구자룡 정우재로 구성했다. 골문은 김정훈 골키퍼가 맡았다. 이에 맞서는 대구는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정예 멤버를 총동원했다. '팀 전력의 50%'라며 최 감독이 신뢰하는 세징야는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했다.

전반은 대구의 페이스대로 흘렀다. 단단한 수비로 전북의 공세를 막았다. 전북은 하파 실바가 전반 25분 오른발 슛으로 골포스트를 맞히며 아쉬움을 삼켰다. 전북의 공세는 대구의 수비를 뚫지 못했다. 전반은 0-0으로 끝났다.

전북은 후반 시작과 함께 구스타보와 오재혁을 빼고 조규성과 아마노 준을 투입해 전열을 한층 날카롭게 가다듬었다. 이들이 공격진에 가세하며 숨통이 트였다. 결국 후반 12분 송민규의 감아차기 골이 나왔다.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경합을 이겨낸 하파 실바가 좌측 박스 안에 자리잡고 있던 송민규에게 패스했다. 송민규는 그대로 오른발 감아차기로 반대편 골문 구석을 뚫었다. 아름다운 궤적이었다. 전북은 문선민까지 투입해 계속 추가골을 노렸다. 그러나 대구의 수비는 두터웠다. 대구도 세징야와 바셀루스가 슛을 여러차례 시도했다. 그러나 김정훈 골키퍼가 연이은 선방으로 한 골차 승리를 지켰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