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다영, 프랑스 볼레로 르 카네 입단→佛 리그 2연패 '명문팀

북기기 0 80 0 0



 최근까지 루마니아 리그에서 뛰었던 이다영이 이번에는 프랑스로 향한다. 프랑스 '명문' 볼레로 르 카네 유니폼을 입는다.

프랑스 배구 매거진 ‘블록-아웃'은 최근 프랑스 구단내 선수 이적을 정리한 자료를 업데이트했다. 이다영이 프랑스 명문 팀 선수 명단에 이름이 올라왔다. 아직 공식 발표만 남겨두고 있다는 것이 잡지의 설명이다.

이다영은 2022-2023시즌을 루마니아 리그 라피드 부쿠레슈티에서 보냈다. 국내에서 더이상 선수로 뛸 수 없는 처지에 놓였던 이다영이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에서 뛰는 모습을 지켜봤던 라피드가 세터 보강을 위해 움직인 결과였다. 하지만 루마니아에서의 활약은 썩 돋보이지 않았다.

이다영은 시즌 초반에는 주전 세터로 코트를 밟았지만, 그를 영입한 카를로 파리시 감독이 전격 경질되고, 태국 국가대표 출신의 폰푼 게르파르드가 라피드에 합류하면서 입지에 큰 변화가 생겼다. 폰푼은 최근 열린 아시아쿼터에서 IBK기업은행의 선택을 받은 그 세터이다.

악재는 끊이질 않았다. 이다영은 두 차례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며 전열에서 이탈하는 일이 잦아졌고, 급기야 시작 막바지에는 허리 부상에 발목을 잡혔다. 결국 이다영은 허리 치료를 위해 국내로 돌아왔고, 차기 행선지를 물색하던 중 프랑스 카네를 연고지로 두고 있는 볼레로 르 카네와 연이 닿았다. 카네는 프랑스 남부의 영화도시 칸에서 북쪽으로 약 4km 위에 있다.

볼레로 르 카네의 '전신'으로 볼 수 있는 볼레로 취히리 시절에는 스위스 리그를 평정했던 팀. 하지만 유럽배구연맹(CEV) 챔피언스 컵 등에서 부진을 거듭한 끝에 프랑스 리그 르 카네와 병합이 되면서 '볼레로 르 카네'라는 팀이 탄생하게 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