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마요르카, '이강인 보유' 꿈꾸나 어렵다는 거 알아…바이아웃 폭등 무의미

북기기 0 73 0 0




 스페인 유력지가 이강인의 맹활약에 따른 몸값 폭등을 인정하면서도 마요르카의 판매 의지가 있어 올 여름 이적 성사 확률이 어느 때보다 높다고 보도했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10일 "이강인의 계약 해지(바이아웃) 조항은 그의 성과에 따라 다르다"며 "지난해 1700만 유로(235억원였다면 지금은 이미 2500만 유로(350억원)에 도달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강인이 마요르카에서 좋은 시즌을 보내면서 몸값이 폭등했다. 그리고 이럴 경우 한국인 공격수의 바이아웃 조항이 달라지기 때문에  지금 그를 팀에 포함시키려는 구단은 이강인 이적 관련 내용을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물론 매체도 이런 바이아웃 상승이 이강인 이적에 긍정적일 수 없다는 점은 지적했다. "바이아웃이 오르면서 이강인의 이적이 열리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지난겨울 이강인은 이적 관련 비밀 조항을 마요르카와 맺기 직전이었으나 이루지 못했다"고 분석했기 때문이다.

다만 "이제는 상황이 바뀔 수 있다"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관심이 뚜렷하다. 아틀레티코는 다음 단계의 팀을 위한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이강인을 중요하게 간주하고 있다"고 알렸다.

아울러 "마요르카도 이강인의 보유를 꿈꾸지만 그게 매우 탐내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마요르카는 이강인 없이 지내는 방안을 설계 중"이라고 했다.

이강인의 바이아웃 상승은 앞서 마르카의 보도로 화제가 됐다. 마르카는 지난 8일 "이강인이 입단 당시 1800만 유로(250억원)였던 바이아웃은 개인 성적에 따라 변하는데 이강인의 바이아웃은 현재 2500만 유로"라고 밝혔기 때문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