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강인-아센시오-우가르테…PSG 새 시대 조립하는 '슈퍼 에이전트'

북기기 0 104 0 0


이강인의 PSG행도 '슈퍼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의 작품이라는 프랑스 매체의 보도가 나왔다.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14일(이하 한국시간) "멘데스는 PSG에서 독단적으로 일하고 있다. 포르투갈의 슈퍼 에이전트는 이강인과 같은 선수를 PSG의 이적 창구에서 자신의 마음대로 관리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강인이 라리가에서 자신의 진가를 증명했다. 유럽 5대리그 전체 4위에 빛나는 드리블(90회 성공, 후스코어드닷컴 기준)을 비롯해 패스, 경합, 수비 등 모든 측면에서 라리가 수준급의 활약을 선보였다. 이강인은 리그 6골 6도움을 기록하며 라리가 4월 이달의 선수 후보, 라리가 올 시즌의 팀 미드필더 부문 후보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기존에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이 유력했다. 같은 라리가라는 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 참가한다는 점,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중앙과 측면을 겸할 수 있는 미드필더를 선호한다는 점 등이 매력적인 요소로 꼽혔다.

그러나 아틀레티코행은 실현되지 않았다. 스페인 '렐레보'의 마테오 모레토 기자는 지난 12일 "이강인은 아틀레티코에 가지 않을 예정이다. 마지막 몇 시간 동안 마요르카와의 협상은 사실상 결렬됐다"라고 보도했다. 2,000만 유로(약 277억 원)를 원하는 마요르카와 1,000만 유로(약 138억 원)의 현금 지불만을 고수한 아틀레티코의 의견 차이가 있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