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조규성 왓포드행 합의는 '사실무근'…"대화 나누는 구단 중 하나"

북기기 0 93 0 0


조규성(전북)측이 잉글랜드 챔피언십(부) 왓포드 '개인합의설'을 부인했다.

조규성 에이전트 윤기영 인스포코리아 대표는 17일 "왓포드와 조규성이 이적에 관해 개인 합의했다는 건 우리도, 전북 구단도 모르는 일"이라며, 이날 오전 조규성이 왓포드와 개인 합의를 했다는 모 매체의 단독 보도를 반박했다.

이와 관련, 유럽 이적시장에 정통한 관계자는 같은 날 "한 외국인 에이전트가 위임장 없이 조규성의 왓포드 이적을 추진한 걸로 알고 있다. 그 과정에서 조규성이 왓포드로 간다는 얘기가 흘러나온 것 같다. 조규성의 이적료 150만유로설도 그 에이전트가 퍼뜨린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표는 왓포드가 조규성에게 관심을 보이는 구단이란 사실은 인정했다. "왓포드는 예전부터 얘기를 나눈 구단이다. 조규성이 부상을 털고 뛰기 시작하면서 다시 대화가 시작됐다. 조만간 공식 오퍼를 보내겠다는 입장이라, 오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조규성은 지난해 말 2022년 카타르월드컵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복수의 유럽 클럽으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당시엔 선수 개인의 컨디션 문제, 전북 구단이 요구하는 높은 이적료 등이 맞물려 이적이 성사되지 않았다.

춘천송암스포츠타운주경기장/ K리그1/ 강원FC vs 전북현대모터스/ 전북 조규성 득점/ 골 세레머니/ 사진 윤경식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축구국가대표팀이 14일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훈련을 이어갔다. 조규성과 대표팀 선수들이 러닝으로 몸을 풀고 있다. 한국과 페루는 오는 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페루와 A매치를 갖는다. 부산=최문영 기자[email protected] /2023.06.14/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