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 입자마자 미쳤다...'맨시티 홀란드→리버풀 살라' 정면 대결

북기기 0 57 0 0






대한민국 국가대표 센터백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행을 앞두고 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빅클럽들을 상대로 시험 무대를 갖는다.

뮌헨 소식통으로 유명한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는 10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김민재는 다음 주 토요일에 시작할 테게른제(뮌헨 지역 소도시) 전지훈련에 불참한다. 대신 일본과 싱가포르에서 치를 아시아 투어부터 참여할 것으로 추정된다. 거래는 보도된 바와 같이 이미 성사됐지만 공식 발표는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플레텐베르크는 독일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김민재 영입은 이미 완료됐다. 지난주 대한민국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뮌헨은 5,000만 유로(약 716억 원)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켰다. 김민재는 아시아 투어부터 합류할 것이며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전을 포함해 세 차례 친선 경기를 치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김민재는 뮌헨 유니폼을 입자마자 빅매치에 투입된다. 먼저 일본에서 지난 시즌 '콘티넨탈 트레블'에 빛나는 맨시티와 맞붙는다. 상대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이을 월드클래스이자 각종 기록들을 깨뜨리고 있는 '괴물' 엘링 홀란드다.

다음은 싱가포르로 건너가 리버풀을 상대한다. EPL 우승 19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6회에 빛나는 잉글랜드 대표 명문이다. 홀란드와 함께 차세대 스트라이커로 불리는 다윈 누녜스와 '안필드 ' 모하메드 살라를 상대한다.

뮌헨행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앞서 플레텐베르크는 "김민재는 뮌헨 새로운 플레이어다! 오피셜은 며칠 안에 나온다. 모든 당사자에게 있어 복잡한 거래였지만 뮌헨이 성사시켰다. 2주 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를 하이재킹하려 했지만 그는 오직 뮌헨만을 생각했다. 김민재는 수많은 '탑 오퍼'를 거절했으며 토마스 투헬 감독과 마르코 네페 뮌헨 테크니컬 디렉터가 중요했다"라며 뮌핸행을 기정사실로 봤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