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강인 희소식...'네덜란드 득점왕' 2003년생 PSG 유스, 독일행 'HERE WE GO'

북기기 0 42 0 0






사비 시몬스가 파리 생제르맹(PSG)이 아닌 RB 라이프치히로 향하게 됐다.

영국 '가디언' 등에서 활동하며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로 알려진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18일(한국시간) 개인 SNS를 통해 "시몬스는 RB라이프치히로 향한다. 2024년 6월까지 유효한 계약을 체결했다. 메디컬 테스트는 24시간 이내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그 후에 계약서에 서명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이적이 완료됐을 때 전하는 특유의 멘트인 "HERE WE GO"를 덧붙였다.

시몬스는 2003년생 대형 유망주다. 어린 시절부터 잠재력이 남달랐다. 바르셀로나가 자랑하는 라 데시마에서 성장할 때부터 이미 유럽 전역에 시몬스의 잠재력이 널리 알려졌다. 이에 PSG는 아직 성인 무대 데뷔도 안한 시몬스를 2019-20시즌을 앞두고 데려왔다.

PSG 유소년 아카데미에서도 좋은 성장세를 보여준 시몬스였다. 하지만 1군으로 진입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 PSG에는 킬리안 음바페, 네이마르, 리오넬 메시 등이 있었기 때문이다. 성인무대에서 뛰고 싶었던 시몬스는 PSV 아인트호벤으로 이적했다.

임대 이적은 최고의 결정이었다. 이제 갓 20살이 된 어린 선수가 네덜란드 리그를 정복하는데 성공했다. 34경기에서 무려 19골 9도움을 기록하면서 리그 득점왕을 차지했다. 시몬스의 활약 덕에 아인트호번은 네덜란드컵과 슈퍼컵 우승을 차지했다. 시몬스는 곧바로 네덜란드 국가대표팀에도 데뷔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