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일본서 합류? NO!!" 김민재, 뮌헨에 벌써 '충성'→"테게른제 캠프 소집 자청했다"

북기기 0 55 0 0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하며, 뮌헨의 배려까지 거절하고 팀 적응을 우선적으로 택하는 충성심을 내비쳤다. 

바이에른 뮌헨 구단은 지난 19일 "나폴리 수비수 김민재와 오는 2028년 6월30일까지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김민재의 뮌헨 입단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그의 이적료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김민재가 나폴리와 지난해 여름 체결한 바이아웃 조항 5000만 유로(700억원)를 냈을 것으로 추산된다. 등번호도 나왔다. 김민재는 뮌헨에서도 자신이 소속팀에서 즐겨 다는 3번을 받았다. 그는 전전 소속팀인 튀르키예 페네르바체와 전 소속팀인 나폴리에서도 3번을 달고 뛰었다. 









뮌헨 구단의 얀-크리스티안 드레센 CEO는 "김민재는 대단한 발전을 이뤘다. 신체적인 존재감은 물론 정신력과 속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며 "우리는 그가 즉시 훈련 준비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 그의 플레이 스타일이 팬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반겼다.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은 모든 축구 선수의 꿈"이라며 "뮌헨에서 날 기다리고 있는 모든 것이 정말 기대됩니다. 내게 그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여기서 계속 발전하겠다"고 했다.

입단 후 목표에 대해서 "첫 번째 목표는 많은 경기를 뛰는 것이다. 그리고 가능한 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고 싶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나폴리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지난겨울 이적시장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았던 김민재는 이번 뮌헨 입단 공식 발표로 자신을 둘러싼 이적 관련 소식의 종지부를 찍었다. 김민재는 입단과 동시에 테게른제 훈련캠프에 참여해 토마스 투헬 감독과 팀 동료들을 만났고, 훈련도 진행하며 팀 적응에 돌입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