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건강한 SON, 토트넘에 큰 플러스"…손흥민, 차기 시즌 다짐에 英 매체도 기대감 UP

북기기 0 44 0 0






 손흥민의 차기 시즌 다시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영국 매체도 손흥민의 건강이 토트넘 시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평가했다. 

손흥민은 지난 25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풋볼 런던과의 인터뷰를 통해 2022/23 시즌 활약을 비롯해 여러 가지 질문에 답하는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손흥민은 이번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 활약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차기 시즌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활약을 다짐하기도 했다. 

손흥민은 라이언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에 대한 질문을 받자 "너무 힘든 시간이었다"라며 "정말 힘들었다. 난 평소에 고통을 숨기는 편이다. 수술을 받겠다고 밝히고 싶지 않았다"라고 시즌 도중 수술을 받지 않았던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 "지금은 매우 상쾌하다. 새로운 사람이 된 것 같다. 물리치료 전문가들과 함께 최고의 상태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제 잘 움직일 준비가 됐다"고 현재 상태는 양호하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손흥민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 합류한 뒤 스포츠탈장 수술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13일 부산 구덕 운동장에서 오전 훈련에 앞서 "손흥민 선수가 지난 5월 29일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후 가벼운 스포츠탈장 수술을 진행했다"라며 "2주가 지났고 회복 중에 있다. 출전 여부는 회복 정도에 따라 달라질 것이지만, 선수 본인의 출전 의지는 강력하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시즌 내내 스포츠탈장으로 인해 고생했다고 전했다. 그는 6월 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페루전은 아예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봤고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엘살바도르전엔 후반 교체로 출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