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KIM 경쟁자' 우파메카노 실수 연발+평점 6.6점...김민재 주전 가능성 UP

북기기 0 52 0 0




김민재가 결장한 가운데, 같은 포지션에서 뛰는 다욧 우파메카노는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줬다.

바이에른 뮌헨은 26일 오후 7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뮌헨에 2-1 승리를 거뒀다. 

이날 뮌헨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그나브리가 포진했고 코망, 무시알라, 사네가 뒤를 받쳤다. 라이머, 키미히가 3선에 위치했고 데이비스, 우파메카노, 파바르, 마즈라위가 4백을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좀머가 꼈다. 맨시티는 알바레스, 그릴리쉬, 맥아티 등으로 맞섰다.

김민재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토마스 투헬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김민재 투입은 이르다. 아마도 그는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김민재는 우리와 훈련할 시간이 길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곧 우리를 위해 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선수 배려 차원이었다. 비슷한 이유로 부상에서 돌아온 지 얼마 안 된 더 리흐트도 빠졌다.



이들을 대신해 중앙 수비를 지킨 선수는 우파메카노와 파바르였다. 파바르의 경우 올여름 이적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우파메카노는 새 시즌에도 뮌헨에서 뛸 예정이며 김민재의 경쟁자이기도 하다. 우파메카노는 1998년 프랑스 출신의 센터백이다. RB라이프치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뒤 2021년부터 뮌헨에서 뛰고 있다.

맨시티와의 경기는 뮌헨의 투어 첫 일정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선수들의 몸 상태는 완벽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파메카노의 경기력은 아쉬웠다. 특히 선제 실점 장면에서 우파메카노는 루이스가 침투하는 걸 제대로 막아내지 못했다. 이는 맥아티의 득점으로 이어졌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