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그 앙, 이강인 집중조명! "가족의 희생+고요한 나라의 스타!"

북기기 0 53 0 0



리그 앙이 이강인(22)을 집중조명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 독일 분데스리가와 함께 유럽 5대리그이자, 세계 5대리그로 꼽히는 프랑스 리그 앙이다. 리그 앙은 오는 12일부터 새로운 2023/24시즌에 들어간다. 

이번 시즌 리그 앙이 관심을 더 모으는 이유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에이스가 될 것이 확실시되는 이강인이 뛰게 됐기 때문이다. 이번 여름 이강인은 레알 마요르카에서 프랑스 최고 빅클럽인 파리 생제르맹 FC로 이적했다. 

파리 생제르맹 FC 공격형 미드필더 이강인. 사진┃쿠팡 플레이 제공

PSG는 이강인이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무대임은 물론 브라질 대표팀 에이스 네이마르 다 시우바, 브라질 대표팀 수비수 마르퀴뇨스 등 스타들이 즐비한 팀이다. 때문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등도 노려볼 수 있다. 

돌입하는 시즌을 앞두고 리그 앙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스타들을 소개하고 있고, 7일에는 이강인이 주인공이 됐다. 7일 리그 앙 사무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슛돌이 때부터 지금까지의 이강인 이력을 소개했다. 또 현재의 이강인이 있기까지의 가족들의 희생과 현재의 놀라운 스타성, 그가 세운 기록들을 나열하며 깊은 관심을 보여줬다. 

김해공항의 이강인.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리그 앙의 이강인 소개글 (공식 홈페이지 글 전문) 

22세의 이강인이 PSG와 계약하기 전에는 프랑스 축구팬들 중 엄청나게 그의 존재에 대해 친숙한 사람은 거의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강인은 겨우 10세에 유럽으로 이적했음에도 ( 때문에 팬층이 쌓이기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엄청난 스타다. 그리고 현재 중요한 시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큰 그림을 그릴 예정이다. 

한국 선수 최초로 PSG에서 뛰는 이강인은 지난 목요일 부산에서 전북 현대 모터스와 친선 경기를 치렀고, 그곳에서 그의 인기를 보여줬다. 이것은 10세의 나이에 발렌시아에서 미지의 세계로 뛰어든 선수에게 놀라운 여정의 연속이었다. 허벅지 부상으로 이강인은 PSG의 (일본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고국에서는) 매진된 관중들 앞에서 20분 가량 뛰었다. 이를 통해 PSG의 3-0 승리를 만들어냈다(네이마르 다 시우바 멀티골, 마르코 아센시오 골).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