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신입생 김민재와 함께 엄청나게 흔들린 수비!"…냉정한 독일 언론, 김민재 '비판' 시작

북기기 0 55 0 0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오는 과정 속에서, 또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확정될 때까지 찬사 일색이던 독일 언론들이 김민재의 실수에 대해 냉정하게 비판했다.

이전까지 나폴리를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으로 이끈 세계 최고의 수비수가 왔다고 환영한 독일 언론들이었지만, 잘못한 건 잘못했다고 지적하는 냉정함은 잃지 않았다. 김민재는 비판받을 만한 장면을 연출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8일 프랑스의 AS모나코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렀다. 바이에른 뮌헨의 마지막 친선경기였다. 바이에른 뮌헨은 4-2로 승리하며 다가오는 시즌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선발 출전한 김민재는 전반 28분 패스 실수로 실점의 빌미를 제공하고 말았다. 팀이 승리하기는 했지만 김민재가 아직 바이에른 뮌헨에 100% 녹아들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경기 후 토마스 투헬 감독은 "여전히 개선할 필요가 있다. 경기를 잘 시작했고, 주도권을 잡았지만, 우리의 실수로 인해 다소 길을 잃었다"고 지적했다.

독일 언론들도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독일의 'ZDF'는 "AS모나코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긍정적 모습과 부정적 모습이 공존했다. 공격적은 긍정적이었다. 가장 큰 희망은 자말 무시알라였다. 반면 김민재의 나쁜 패스가 나왔다. 또 조슈아 키미히가 빠진 수비 공백을 메우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