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맨유, 그린우드 복귀 여부 곧 정한다...

북기기 1 50 0 0



메이슨 그린우드가 복귀할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7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 2월 그린우드에 대한 모든 혐의가 취하된 후, 구단은 그의 혐의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진행했다. 우리는 직원으로, 7살 때부터 클럽에 가입한 젊은 선수로, 또한 새로운 아버지가 된 그린우드에 대한 책임이 있다. 현재 조사의 단계는 완료되었으며, 그린우드이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린우드는 역대급 재능으로 평가받았다. 강력하면서도 반박자 빠른 슈팅이 큰 장점이며 양 발을 사용해 상대 골키퍼 입장에서 막기 어려운 공격수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축구 지능을 갖춰 '맨유의 보물'로 여겨졌다. 2001년생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맨유에서 129경기를 뛰었고 35골 12도움을 올렸다.

하지만 지난해 1월 충격적인 사실이 공개됐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맨유의 그린우드가 강간, 폭행 혐의로 구속됐다"고 보도했다. 상황은 이렇다. 그린우드의 여자친구 헤리엇 로보슨은 지난 1월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음성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됐다. 로보슨은 "그린우드가 실제로 나에게 무슨 짓을 하는지 알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글과 함께 피로 물든 얼굴 사진과 멍 자국이 선명한 신체 부위를 공개했다. 음성 파일도 함께 공개됐다. 맨체스터 경찰은 곧바로 수사에 착수했고, 그를 강간 및 폭행 혐의로 체포했다.

결과적으로 혐의는 기각됐다. 지난 2월 글로벌 매체 '포브스'의 샘 필거는 "그린우드에 대한 모든 혐의가 취하됐다. 모든 소송은 종료됐다"고 전했다. 즉, 주요 증인들이 재판 참여를 철회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그린우드에 사건에 대해서 더 이상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다.

그린우드도 혐의 기각에 대한 입장문을 밝혔다. 그는 성명서를 통해 "이 문제가 이제 끝났다는 사실에 안도하며 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들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언급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결국 그린우드는 법적 처분을 받지 않으면서 복귀가 가능한 상태다. 지난 5월 영국 '익스프레스'는 "맨유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해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눠 그들의 생각을 고려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는 상업적 파트너, 서포터, 맨유의 우먼스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포함된다. 하지만 선수들은 그의 복귀를 모두 반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후속 보도에서 맨유가 임대를 고려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마이크 키건 기자는 "임대는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구단 수사가 마무리될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 만약 그들이 그린우드를 임대 보낸다면 대중의 반응을 측정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린우드가 클럽을 불명예스럽게 만들어 계약 파기 가능성도 무시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북기기 2023.08.20 20:50  
복귀만이 답입니다 우드

축하합니다. 56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