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살라 역전골' 리버풀, 수적 열세에도 본머스에 3-1 역전승...엔도 PL 데뷔전

북기기 0 62 0 0



리버풀이 알렉시스 맥 알리스테르의 퇴장에도 불구하고 3-1로 역전승했다.

리버풀은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2023-2024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3-1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1라운드 첼시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뒀던 리버풀은 시즌 첫 번째 승리를 맛봤다. 반면 지난 경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 비겼던 본머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에 실패했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최전방에 루이스 디아스-디오고 조타-모하메드 살라가 자리했고 중원에 코디 각포-알렉시스 맥알리스테르-도미닉 소보슬라이가 섰다. 앤드류 로버트슨-버질 반 다이크-이브라히마 코나테-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가 포백을 구성했고 골문은 알리송 베케르가 지켰다.

본머스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도미닉 솔랑케가 최전방에서 득점을 노렸고 제이든 앤서니-라이언 크리스티-앙투안 세메뇨가 공격 2선에 자리했다. 조 로스웰-필립 빌링이 포백을 보호했고 밀로스 케르케즈-마르코스 세네시-일리야 자바르니-맥스 아론스가 포백을 꾸렸다. 골키퍼 네투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