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우승 치트키' 메시, '창단 5년' 마이애미 입단 25일 만에 첫 우승컵 선물

북기기 0 47 0 0




인터 마이애미는 리오넬 메시 합류 이후 완전히 다른 팀이 됐다. 

인터 마이애미는 20일 오전 10시(이하 한국시간) 미국 네슈빌에 위치한 지오디스 파크에서 열린 2023 리그스컵 결승전에서 네슈빌과 정규시간 1-1로 마무리한 뒤 승부차기에서 10-9로 승리했다. 이로써 인터 마이애미는 창단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날 인터 마이애미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메시, 마르티네스, 타일러가 포진했고 크레마시치, 부스케츠, 아로요가 중원을 구성했다. 4백은 예들린, 크라이프토프, 밀러, 알바가 책임졌고 골문은 캘린더가 지켰다.

인터 마이애미와 같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동부 컨퍼런스 소속이며 현재 리그 4위에 올라있는 네슈빌은 피컬트, 서리지, 맥카티, 짐머만 등으로 맞섰다.



선제골의 몫은 인터 마이애미였다. 전반 23분 메시가 페널티 박스 외곽에서 왼발 감아차기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하지만 후반 12분 네슈빌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1-1 스코어는 좀처럼 바뀌지 않았다. 결국 양 팀의 경기는 승부차기로 넘어갔다.

메시는 1번 키커로 나서 킥을 성공시켰다. 네슈빌의 2번째 키커 리알이 실축하며 인터 마이애미 쪽으로 분위기가 넘어왔다. 하지만 인터 마이애미의 5번 키커 우로아가 실축하고 말았다. 그리고 마침내 11번째 키커에서 승부가 갈렸다. 인터 마이애미의 캘린더 골키퍼는 성공했지만 네슈빌의 파니코 골키퍼는 실축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