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리더십도 'GOAT' 메시, 연장 후반 앞두고 "믿음 가지면 이긴다" 연설→US오픈컵 결승행 '쾅'

북기기 0 60 0 0

인터 마이애미 공격수 레오나르도 캄파냐가 리그스컵 우승에 이어 US오픈컵 결승 진출 비결로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 리더십을 꼽았다.

글로벌 축구매체 'GOAL'은 24일(한국시간) "캄파냐는 리오넬 메시의 연장 하프타임 연설이 어떻게 인터 마이애미를 US오픈컵 결승전으로 이끌었는지를 설명했다"라고 보도했다.

인터 마이애미는 24일 미국 신시내티에 위치한 TQL 경기장에서 열린 FC신시내티와의 2023 US오픈컵 준결승 맞대결에서 난타전과 승부차기 끝에 극적인 승리를 차지했다.

US오픈컵은 지난 1914년 창설된 대회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성인 축구대회다. 대한축구협회 FA컵과 같은 성격의 대회다. US 오픈컵에서 우승한 팀은 북중미카리브 축구연맹(CONCACAF) 챔피언스 컵에 진출권을 얻을 수 있다.







결승전까지 한 발자국만 남겨두고 있는 인터 마이이매는 이날도 메시를 앞세워 결승전 진출에 도전했다. 이미 메시는 리그스컵에서 7경기 10골 1도움이라는 어마어마한 활약을 펼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메시가 이번엔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주목된 가운데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세를 올린 쪽은 신시내티였다. 홈팀은 전반 18분 루시아노 아코스타가 먼저 득점에 성공하더니 후반 8분엔 브랜던 바스케스가 추가 골을 넣어 쉽게 이기는 듯 보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