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렇게 하면 널 지킬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북기기 0 52 0 0


]'축구의 신'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다. 리오넬 메시 광풍이 거세다.

진정 세계 최고의 선수인건 알았지만, 36세의 베테랑이 이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다. 진정한 GOAT.

인터 마이애미로 이적한 후 경기를 뛸 때마다 드라마를 연출하는 메시다. 데뷔전에서 후반 추가시간 환상적인 프리킥 결승골을 시작으로 북중미 리그스컵 7경기 연속골을 넣으며 팀을 사상 첫 우승으로 이끌었다. 무려 10골을 폭발시키며.

그리고 신은 멈추지 않았다. US오픈컵 준결승에서도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을 결승에 올려놨다. 8경기 10골 3도움. 어떻게 메시에게 열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메시의 광풍은 시간이 갈수록 힘을 키우고 있다. 그만큼 메시의 안전도 위협받고 있다. 메시가 마이애미에 처음 도착했을 때, 가족들과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이 화제가 됐다. 많은 팬들이 자유롭게 메시에게 접근할 수 있었다. 또 사진을 요청하는 팬에게 강제 뽀뽀를 당한 일도 있었다. 메시의 차량을 따라붙은 극성팬들로 인해 사고가 날 뻔한 적도 있었다. 

이 모습을 본 스페인 언론이 분노했다. 스페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메시를 그렇게 대할 거면 도로 내놓으라고. 스페인 언론들은 폭력이 증가하고 있는 미국이라며, 메시 안전을 위해 경호원 고용을 촉구했다. 이렇게 주장한 대표적 매체가 친 레알 마드리드 매체 마르카. 그만큼 메시는 소중한 존재다.   

이 기사를 본 것일까. 인터 마이애미는 메시 전담 경호원을 고용했다. 데이비드 베컴 구단주님이 한 선수를 위해 직접 선택한 보디가드다. 믿음이 간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