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평점 8.4’ 미나미노, 일본 국대 탈락→AS 모나코 ‘8월 MVP’ 선정

북기기 0 57 0 0




 일본 국가대표에 뽑히지 못한 미나미노가 소속팀에서 8월 MVP로 선정됐다.

지난 1일(한국 시간) AS 모나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불타오르고 있는 미나미노 타쿠미가 8월 MVP에 선출됐다’라고 발표했다.

미나미노 타쿠미는 황희찬과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호흡을 맞추며 국내 팬들에게 알려졌다. 잘츠부르크에서 활약을 인정받아 2019/20시즌 중반에 리버풀 유니폼을 입었다.



미나미노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거친 몸싸움과 템포에 녹아들지 못했다. 2020/21시즌 중간에 사우스햄튼으로 임대 이적하며 기회를 모색했으나 별다른 활약이 없었다.

2022/23시즌을 앞두고 결국 프랑스 AS 모나코로 이적했다. 지난 시즌 미나미노는 최악의 경기력을 보였다. 글로벌 매체 ‘ESPN’이 선정한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랑스 리그 1 통합 워스트 11에 뽑혔다.



그대로 추락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이번 시즌 완벽히 반등하는 모습이다. 프랑스 리그 개막 이후 3경기 모두 출전해 3골 2도움을 올렸다. 미나미노의 활약으로 AS 모나코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국가대표 선발 이야기가 나왔다. 미나미노의 마지막 A매치 기록은 지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이 마지막이었다. 당시 미나미노는 승부차기에서 실축했다. 이후 미나미노는 국가대표에 발탁되지 않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