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충격' 클롭 감독, 토트넘전 재경기 요구..."공정한 해결책은 재경기뿐"

북기기 0 63 0 0




위르겐 클롭 감독은 재경기를 원하고 있다.

리버풀은 6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E조 2차전에서 위니옹을 상대한다. 리버풀은 1승(승점 3)로 조 1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4일 클롭 감독이 사전 기자회견에 나섰다. 해당 기자회견에서 토트넘 훗스퍼와의 맞대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클롭 감독은 "오디오가 그것(결과)을 바꾸지 않는다. 왜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다. 나는 결과를 보았고, 우리가 득점한 골을 보았다. 이것은 명백한 실수이며, 해결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분노했다.

이어 "유일한 해결책은 재경기여야 한다.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전례없는 상황이다. 나는 56세인데, 내 축구 인생에서 그러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재경기가 옳은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우리가 미래에 이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이것이 재경기가 유일한 해결책이라는 이유다. 그들(심판)은 실수를 했고, 그날 밤 끔찍한 기분을 느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걸로 충분하다. 그 누구도 더 이상의 처벌이 필요한 게 아니다. 우리는 감정 없이 정상적으로 논의해야 한다"라며 진지하게 해결책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