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맨유-맨시티 이적 불발? 브라이튼 열도 특급 윙어의 EPL 정복 퍼포먼스 ‘바르셀로나가 반했다!’

북기기 0 103 0 0


미토마 카오루가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는다.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미토마에게 바르셀로나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스카우트와 스태프는 퍼포먼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카오루는 일본 특급 윙어로 통하며 브라이튼 알비온을 통해 아시아 선수로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를 뜨겁게 달궜다.

미토마는 특유의 간결하고 뛰어난 드리블 능력을 바탕으로 지난 시즌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특히, 일본 대표팀으로 카타르 월드컵에 출격해 16강 진출에 일조하면서 주가를 끌어올렸다.





미토마는 이번 시즌도 순항 중이다. 11경기에서 3골 4도움을 기록하면서 브라이튼의 핵심 역할을 소화 중이다.

EPL 무대에서 눈도장을 찍은 미토마를 향한 평가는 좋다.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일본 프리시즌 투어에서 “정말 대단했으며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며 아시아 최고의 선수로 미토마를 지목하기도 했다.

첼시 출신 토니 카스카리노는 “미토마는 다른 수준에 있다. 다른 방송을 통해 라이언 긱스의 최고의 모습을 보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일본 특급 윙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와 비슷하다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미토마는 최고의 선수다. 상대를 괴롭히는 것을 즐기는 것 같다”며 활약에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