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PSG 복귀' 이강인 돌아와도 벤치? 스트라스부르전 선발 제외...'음바페-바르콜라-비티냐가 선발'

북기기 0 86 0 0


파리 생제르맹(PSG)에 복귀한 이강인이 스트라스부르전에선 벤치에 앉을 거란 전망이 나왔다.

PSG는 22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드 프랭스에서 스트라스부르와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앙 9라운드를 치른다. PSG는 승점 15점(4승 3무 1패)으로 3위에, 스트라스부르는 승점 10점(3승 1무 4패)으로 11위에 올라있다.

'스포츠 몰'은 PSG와 스트라스부르 대결 프리뷰에서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직전 리그앙 경기에서 스타드 렌을 3-1로 잡고 팬들의 마음을 돌렸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굴욕적인 1-4 대패를 당한 후 살얼음판 속에 있었는데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더 많다.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로리앙, 툴루즈, 클레르몽과 비기고 니스에 2-3으로 패한 건 아쉬웠다"고 PSG의 현 상황을 전했다.

사진=PSG

올여름 PSG는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을 내보내고 엔리케 감독을 선임하면서 새 시대를 천명했다. 지난 시즌 나폴리의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을 이끈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은 시즌 말미부터 팀을 떠날 거란 이야기가 많았다. 일찍이 나폴리는 새 감독을 구하려고 했다. 엔리케 감독과 연결됐다. 엔리케 감독은 스타 플레이어 출신으로 바르셀로나에서 은퇴를 했고 2011년 AS로마 감독이 돼 첫 1군 감독직을 수행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