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재능덩어리' 이강인, PSG 유니폼 판매량 에이스 음바페 앞질렀다

북기기 0 107 0 0

파리 생제르맹(PSG)에 합류한 '재능덩어리' 이강인(22)의 인기가 킬리안 음바페(25)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PSG 소식에 정통한 압델라 불마 기자는 19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마요르카에서 2200만 유로(약 316억 원)에 합류한 한국인 이강인이 PSG에 합류한 이후 가장 많은 유니폼을 판매한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면서 "음바페를 살짝 앞질렀다"고 밝혔다. 

이강인은 올 여름 큰 기대 속에 PSG로 합류했다. PSG 역사상 최초의 아시아 선수로 주목을 받은 이강인이지만 2028년까지 장기계약을 맺은 만큼 PSG 구단 역시 장래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이강인은 파리에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였다. 하지만 입단 후 이강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한국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이강인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도 폭발했다. 

이 때문에 PSG는 구단의 서드(세 번째) 유니폼을 공개하면서 이강인을 공식 모델로 내세운 바 있다. 에이스 음바페는 물론 마르퀴뇨스, 우스만 뎀벨레 등과 나란히 섰다. 

이강인이 합류하면서 PSG는 아시아 투어 속에 한국 방문을 긴급 편성했다. 그만큼 아시아 시장에서의 이강인의 잠재력을 높게 본 것이다. 이는 유니폼 판매 결과로 나타난 셈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