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재성 분투에도 마인츠는 최악...8G 치렀는데 승리 없다, '유력 강등후보' 전락

북기기 0 114 0 0


이재성이 분투하고 있지만 마인츠 상황은 심상치 않다. 유력 강등 후보라고 봐도 무방하다.

마인츠는 22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MEWA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8라운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1-3 패배를 당했다. 여전히 승리가 없는 마인츠는 2무 6패(승점점)로 17위에 위치하게 됐다.

이재성은 좌측을 맡았다. 올여름 마인츠와 재계약을 한 이재성은 올 시즌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는데 아직도 승리 맛을 보지 못했다. 뮌헨전에서 승리를 노린 이재성은 기회를 계속 만들었다. 킹슬리 코망에게 실점한 뒤 전반 13분 우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이재성이 홀로 높이 떠 헤더 슈팅을 날렸다. 이를 스벤 울라이히가 몸을 던져 막아냈고, 골대에 맞으며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했다.

아쉬움을 삼킨 이재성은 해리 케인의 골을 바라봤다. 안토니 카시가 만회골을 넣어 추격을 시작했으나 레온 고레츠카에게 실점해 1-3으로 패배했다. 선발 풀타임을 소화한 이재성은 유효슈팅 1회, 키패스 1회, 경합 승리 2회 등을 올렸고 그루다와 좋은 호흡을 보이면서 마인츠 공격에 힘을 실었다. 그러나 팀은 또 패배해 고개를 숙이고 홈 구장을 나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