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데 리흐트 부상→데어 클라시커 김민재 파트너 누구?...부상 당했던 CB, 급하게 돌아온다

북기기 0 95 0 0







김민재 혼자만 남을 줄 알았으나 아니다. 다요 우파메카노가 복귀 예정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5일 오전 2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에 위치한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도르트문트와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0라운드를 치른다. 뮌헨은 승점 23점(7승 2무)으로 2위에, 도르트문트는 승점 21점(6승 3무)으로 4위에 올라있다.

'데어 클라시커'라고 불리는 분데스리가를 대표하는 더비가 펼쳐진다. 데어 클라시커는 각 팀 상황과 관련 없이 항상 치열했다. 두 팀은 올 시즌 분위기가 좋아 더욱 치열한 경기가 예고된다. 뮌헨은 중원, 수비가 흔들리는 상황에도 무패이고, 도르트문트도 마찬가지로 패배가 없다. 최근엔 뮌헨이 절대 우세였다. 최근 리그 5번 맞대결에서 4승 1무를 거뒀다. 뮌헨이 매우 우세하긴 한데 압도적 대승은 없었다. 항상 도르트문트가 추격을 하거나 서로 치고 받는 흐름이 반복됐다. 올 시즌 시즌 초반 흐름이 좋기에 더 재미있는 경기를 모두가 기대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마타이스 데 리흐트 부상 소식이 나왔다. 우파메카노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김민재, 데 리흐트 듀오가 모든 경기에서 선발 센터백 라인을 구성 중에 있었다. 데 리흐트는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2라운드 자르브뤼켄전에 선발 출전했는데 전반 18분 쓰러졌다. 데 리흐트가 파비오 디 미셸 산체스의 크로스를 태클로 저지했다. 이 과정에서 두 선수가 엉켰고, 산체스가 데 리흐트의 무릎으로 넘어졌다. 데 리흐트는 곧바로 교체 신호를 보냈고, 우측 무릎을 움켜쥐며 고통을 호소했다. 결국 라이머가 투입됐고, 데 리흐트는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경기는 뮌헨의 1-2 충격패로 끝이 났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