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브라질 역대급 재능, 레알 입단 앞두고 '호밍아웃'..."메시 대단하지만 호날두는 내게 아이돌!"

북기기 0 321 0 0






엔드릭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브라질(FIFA랭킹 3위)은 22일 오전 9시 30분(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이스타지우 두 마라카낭에서 열리는 2026 국제축구연맹(FIFA) 캐나다-멕시코-미국(북중미) 월드컵 남아메리카 예선 6라운드에서 아르헨티나(FIFA랭킹 1위)와 맞붙는다. 현재 브라질(승점 7)은 5위, 아르헨티나(승점 12)는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삼바 군단' 가운데 눈에 띄는 선수가 있다. 2006년 출생으로 이제 17세에 접어든 엔드릭이 브라질 대표팀에 전격 발탁됐다. 글로벌 매체 'ESPN'에 따르면 페르난두 디니스 감독 대행은 "엔드릭은 확실히 룰륭한 재능을 가지고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 가운데 하나다"라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고 "2006년생 유망주는 내 관심을 끈다. 이번 소집은 보상이자 미래를 확인하는 것이다"라며 남다른 기대감을 나타냈다.

엔드릭은 파우메이라스 유스에서 성장한 다음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중앙 공격수로 활약하는 그는 올 시즌 브라질 세리A 25경기 동안 8골을 터뜨리며 잠재력을 증명하고 있다. 17세 이하(U-17) 대표만 경험했던 엔드릭이 국가대표로 함께했다.

이미 유럽행도 확정됐다. 엔드릭은 메가 클럽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2024년 7월부로 합류할 예정이다. 엔드릭은 지난 콜롬비아전(0-1 패) 당시 후반전 교체 투입되어 A매치 데뷔에 성공했다. 브라질 축구 역사에서도 무척 빠른 데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