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팬들에게 미안하다" 손흥민, 3경기 연속 역전패에 '직접 사과'...실점 상황에는 '쓴소리'

북기기 0 58 0 0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다"

토트넘은 27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애스턴빌라와의 홈경기에서 1대2로 패했다.

전반 22분 지오반니 로셀소의 선제골로 앞서 나간 토트넘은 전반 추가 시간 파우 토레스와 후반 16분 올리 왓킨스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지난 10라운드까지 무패를 기록하며 리그 선두에 올랐던 토트넘은 이번 패배로 리그 5위까지 밀려났다.

이날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44분, 후반 14분, 후반 40분까지 총 세 차례나 애스턴빌라 골망을 흔드는 데 성공했으나, 모두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득점으로 인정되지 못했다.

손흥민 <저작권자(c) REUTERS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손흥민 <저작권자(c) Reuters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손흥민에게는 더욱 안타까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지난 10라운드 크리스털 팰리스전 이후 득점이 없는 손흥민은 이번 득점으로 무득점 기록 해소와 함께 팀에 승리까지 안겨줄 수 있었지만, 오프사이드로 땅을 쳐야 했다.

특히 주전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이 지난 11라운드 첼시전 이후 결장하는 상황에서 토트넘 공격은 다소 답답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는데, 손흥민도 매디슨 결장 이후 침묵하고 있다. 매디슨의 공백을 주장으로서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도 컸으나, 이번 경기에서는 득점을 터트리지 못하며 다음 기회를 노리게 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