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현재의 맨유를 정의한다"...英 언론 '실수투성이 오나나, 맨유 문제의 중심' 비판

북기기 0 52 0 0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둘러싼 문제는 너무나도 많다. 그중 가장 비판을 받는 선수 중 한 명이 안드레 오나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0일(이하 한국시각) 튀르키예 이스탄불 람스 글로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A조 5차전 경기에서 3대3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6골이나 터진 난타전이었기에 지켜보는 타팀 팬들은 즐거운 경기였지만, 맨유 팬들에게는 속이 터질 수밖에 없는 결과다. 2-0까지 앞서나갔던 경기가 결국 무승부로 마무리됐기 때문이다. 맨유는 이날 경기 무승부로 UCL 16강 진출을 자력으로 확정할 수 없게 됐다.

<저작권자(c) REUTERS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오나나는 이날 경기에서 아쉬운 선방 능력을 보여줬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하킴 지예흐의 슈팅에 두 골이나 허용했다. 특히 두 번째 실점 상황에서는 오나나의 대처가 너무 아쉬웠다. 오나나는 지예흐의 프리킥을 예측해 몸이 향했음에도 어정쩡한 선방을 보여줬고 공은 오나나의 손을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가고 말았다.

경기 후 팬들은 오나나를 비판했고, 영국 언론에서는 '오나나는 좌절감을 맛봤다. 정신을 잃은 듯한 모습이었다'라고 전했다.

오나나는 올 시즌을 앞두고 에릭 텐하흐 감독과 맨유 팬들의 큰 기대를 받으며 영입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뛰어난 킥 능력과 준수한 선방 능력 모두 맨유 전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하지만 시즌 개막 이후 좀처럼 비판이 끊이질 않고 있다. 잘한 경기보다 실수한 경기가 많다 보니 팬들의 한숨도 늘어가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