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입 근질근질해서 어떻게 참았나'...'1-5 충격 대패'에 등장한 마테우스 "투헬, 변명하지 마!"

북기기 0 36 0 0



바이에른 뮌헨의 레전드이자 '오지랖꾼' 로타어 마테우스가 뮌헨의 대패 소식에 입을 열었다.

독일 '스카이 스포츠'의 패널로 활동하고 있는 마테우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간) "토마스 투헬 감독은 프랑크푸르트가 4백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했지만 실은 5백을 들고나왔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변명거리로 삼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뮌헨은 9일 오후 11시 30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도이체 방크 파르크에서 열린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4라운드에서 프랑크푸르트에 1-5로 대패했다. 이날 경기 패배로 뮌헨은 리그 12경기 무패 행진을 마감했다.



모두의 예상을 깬 충격적인 경기였다. 전반 12분, 우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누사이르 마즈라위가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고 이것을 파레스 샤이비가 강한 슈팅을 연결했다. 샤이비의 슈팅이 크로스바를 강타, 흘러나온 공을 오마르 마르무시가 가슴으로 잡은 후 득점으로 연결했다.

김민재의 실수도 실점으로 이어졌다. 전반 31분, 안스가르 크나우프가 김민재와의 경합에서 승리했고 주니오르 디나 에빔베에게 연결했다. 공을 잡은 에빔베가 수비수들을 뚫어낸 뒤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