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적한 지 98일밖에 안 됐는데... 前 맨유 수비수, 갑작스러운 1군 명단 제외 통보

북기기 0 37 0 0


 에릭 바이가 갑작스럽게 퇴출 통보를 받았다.

베식타스 JK는 11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남자축구팀에서 5명의 선수가 1군 명단에서 제외됐다. 아부바카르, 발랭탱 호지에, 에릭 바이, 라시드 게잘, 장 오나나를 경기력 저하 및 팀 내부의 불화를 조장한다는 이유로 1군 명단에서 제외시켰으며 새로운 선수단 구성에 대한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공식화했다.

바이는 피지컬을 활용해서 상대와의 경합에 능하며 능숙한 클리어링과 긴 다리를 이용한 태클을 구사하는 센터백이다. 그는 스피드도 빠르고 좋은 운동 능력도 보유하고 있어 상대 공격수들이 애를 먹는다.





그는 단점이 너무 명확한 선수다. 기복이 너무 심하며 저돌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에 카드 수집이 많다. 또한 축구 지능이 낮기 때문에 위치 선정에 약점이 있어 어설픈 판단을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패싱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현대 축구 수비수들이 가지고 있어야 할 빌드업 능력이 없다.

그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유리몸이라는 것이다. 그는 맨유에서 566일 동안 결장하며 출전 경기보다 결장 경기가 훨씬 많다. 2017/18 시즌 초반에 좋은 모습을 보이다가 부상당한 이후엔 실력이 상당히 떨어졌다. 그리고 부상을 당하는 빈도가 갈수록 더 잦아졌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