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박지성, '총선 출마' 가능성 일축…"정치인? 상상도 안 해봤다

북기기 0 41 0 0

 '한국 축구의 레전드' 박지성이 일각에서 흘러나온 여당의 총선 관련 영입설을 일축하며 정치에 뜻이 없음을 못 박았다.

박지성은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자신이 이사장을 맡고 있는 JS파운데이션의 '제12회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 직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을 받고 이 같은 의사를 명확하게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한 국내 종합지와 경인 지역지 등 몇몇 신문이 여당인 '국민의 힘'이 박지성을 수원 한 선거구에 공천하는 방안을 놓고 아이디어 차원에서 검토하고 있음을 전했다. 박지성은 서울 출생이지만 유소년기를 수원에서 보냈고 수원공고를 졸업했으며 JS파운데이션 사무실도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잡고 있다. 수원과 연고가 깊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박지성은 자신이 직접 이 같은 영입 보도를 강력 부인했다. 더 나아가 정치권에서 제의가 없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박지성은 총선 출마 관련 질문이 나오자 "뜻은 전혀 없기 때문에, 더구나 지금도 거주지가 아직은 한국이 아니어서 한국에 일 때문에 들어오는 상황에서 그런 얘기가 나왔다는 게 나도 좀 놀랐다"며 "하지만 그런 일은 아마도 일어나지 없을 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한다"며 특유의 '때문에' 화법까지 쓰면서 부인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