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황희찬, 주급 3만 파운드→9만 파운드 인상…울버햄튼과 2028년까지 '재계약'

북기기 0 33 0 0






'황소' '코리안가이' 황희찬(27)이 울버햄튼과 또 한 번 동행을 약속했다. 말로만 돌았던 재계약을 공식 발표하면서 2028년까지 함께한다. 주급도 팀 내 최고 수준으로 인상됐다.

울버햄튼은 22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시즌 현재까지 울버햄튼 최다 득점자 황희찬이 2028년까지 재계약을 확정했다. 우리 팀에 자신의 미래를 약속했다. 한국 국가대표 선수는 2021년 울버햄튼 임대로 첫 발을 디뎠고, 현재 게리 오닐 감독 아래에서 9골을 기록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라고 발표했다.

황희찬 재계약은 예견된 일이었다. 유럽이적시장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가 "울버햄튼이 황희찬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황희찬은 이번 계약으로 2028년까지 울버햄튼에서 뛸 수 있게 됐고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됐다. 울버햄튼은 황희찬과 대형 재계약을 체결했고, 황희찬은 울버햄튼 팀 내 최고 수준 연봉을 수령하게 된다"라고 가장 먼저 독점으로 알렸다.

오닐 감독도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원정 경기를 앞둔 기자회견에서 "이번 시즌 황희찬이 보여준 활약은 울버햄튼 발전에 정말 큰 도움을 줬다. 앞으로도 활약이 이어지길 바란다. 우리가 황희찬과 재계약을 체결해 기쁘다. 황희찬은 내가 이 팀에 온 이후로 열심히 노력했다. 만약 지금과 같은 경기력이 이어지고 지금처럼 꾸준히 관리한다면 시즌 15골~20골을 기록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말했다.

황희찬은 5년 재계약 직전까지 울버햄튼에서 주급 3만 파운드(약 4900만 원)를 받고 있었다. 팀 내 최고 주급은 파블로 사라비아(9만 파운드-약 1억 4700만 원)였다. 이번 재계약으로 팀 내 최고 수준 연봉을 받는만큼, 9만 파운드까지 인상된 거로 추정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