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11연패 탈출' 페퍼저축은행 vs '봄배구 가시권' IBK기업은행

북기기 0 42 0 0


페퍼저축은행과 IBK기업은행이 4라운드 맞대결에 나선다. 두 팀은 12월 30일 오후 4시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홈팀 페퍼저축은행은 2승 16패 승점 7점으로 최하위다. 최근 11연패 터널속에 있다. 오늘 경기 승리가 간절하다.

원정팀 IBK기업은행은 10승 9패 승점 28점으로 4위다. 지금부터는 3위 GS칼텍스(승점 34)와 3점 이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봄배구 가시권 속에서 더큰 희망을 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두 팀의 세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IBK기업은행이 승리했다. 1라운드와 2라운드는 3-1이었지만 지난 19일 3라운드는 3-0으로 마무리 됐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2일 한국도로공사전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선수들의 의지가 피어올랐고, 파이널세트 접전 상황에서 세 차례나 매치포인트를 터치했다. 마지막 뒷심에서 밀려 패하자 선수들이 굵은 눈물을 흘렸다.

이후 페퍼저축은행은 8일 만에 경기에 나선다. 휴식도 취했고, 재충전도 했다.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었다. 팀 전술도 새롭게 구상할 여유가 있었다.

페퍼저축은행은 조 트린지 감독 체제에서 목적타 서브로 변경했지만 이번 주 훈련 과정에서는 선수들이 기존에 구사하던 강서브도 병행했다. 오늘 실전에서 서브에 변화가 있을지 궁금해진다.

페퍼저축은행의 승리 공식은 단순하다. 에이스 야스민이 맹공을 퍼붓는 가운데 박정아가 클러치 상황에서 힘을 내면 시나리오는 완성된다.

외조부상으로 지난 경기 결장했던 이한비도 합류했다. 박은서의 활약도 좋다. 박경현도 출전 준비를 마쳤다. 모두가 의지를 다지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